종달랩 종다리 이야기

5월 15일 동국대 창업지원센터 입주일입니다.

종달랩 사업현황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종달랩 입니다.


동국대학교 창업지원센터에 입주날자가 5월 15일.. 바로 내일입니다.


그 전에 동국대학교에 양해를 얻어서 먼저 들어가서 책상과 의자를 일부 재배치하고 이것 저것 사무실을 위한 여러가지를 알아보고 하였습니다.


사무실을 구하고 세팅한다는게 단순하면서도 쉬운일은 아닌듯 하네요.


이제 새로운 멤버들과 일을 도모하게 되어서 한편으로 기대도 되고, 한편으로 부담감도 느끼고 있습니다.


'내가 앞으로 회사를 잘 이끌어 나갈 수 있을까?'


'내가 너무 짧은 생각으로 할 수 없는것을 할 수 있다고 오판하지는 않을까?'


'젊은 친구들에게 비전을 제대로 제시하고 결정할 수 있을까?'


'가족과 주변 사람들에게 민폐를 끼치지는 않을까?'


'혹시나 작은 욕심에 내가 무너지지는 않을까?'


이런 저런 생각속에서 잡념을 없애기 위해 사무실에서 일을 해보지만 그래도 잡념이 사그라지지는 않네요.


<더브래드블루 사장님과 디자인팀장이 사무실 정리를 도와주시네요>


<얼핏보니 둘이 옷이 비슷합니다. 이날 저만 와이셔츠를 입었더랬죠>



<의자가 맘에 안듭니다. 의자들을 바꿔야 할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