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달랩 종다리 이야기

종달랩 2019년 고성능 컴퓨팅 지원사업 선정

종달랩 공지사항
반응형

종달랩이 정보통신산업진흥원에서 주관하는 고성능 컴퓨팅 지원사업에 선정되었습니다.

 

붙임. 2019년 고성능 컴퓨팅 지원 사업 이용 신청자 선정결과.hwp
0.05MB

 

중소·벤처기업의 육성 및 AI 산업발전을 위해 “2019년 고성능 컴퓨팅 지원 사업으로 고성능 컴퓨팅 자원 이용 신청자(기업·기관·연구소·대학 등)에 대한 선정 결과를 안내합니다.

유의사항

1. 선정된 신청자는 고성능 컴퓨팅 자원을 최대 20201월 말까지 사용 가능 합니다.

2. 기본 제공되는 고성능 컴퓨팅 자원* 이외의 추가 자원(스토리지 등) 및 상용SW (Windows ) 이용은 유료이오니 반드시 서비스 제공 사업자로부터 확인 후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 공개SW는 무상지원)

* 사용자 당 고성능 컴퓨팅 자원 기본 스펙

AI 가속화기(GPU)

CPU

메모리

스토리지

회선속도

회선사용량

20TFLOPS 이상

(32bit 기준)

2.1GHz

16Core

128GB

SSD 1TB

1Gbps

사용자서버(무료)

서버사용자(2TB/월 초과시 유료)

       ※ 기본 제공되는 스토리지 이외에 추가 용량을 요구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 사업자로부터 이용금액을 확인한 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3. 선정된 신청자를 대상으로 추후 이용 만족도 설문조사 2, 기업현황조사 및 (고성능 컴퓨팅자원 이용에 대한) 성과조사가 있을 예정이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선정된 신청자는 계정 발급을 위해 서비스 제공 사업자가 개별적으로 연락 할 것이며, 서비스 이용 및 약관 동의 등의 행정 절차가 있을 예정입니다.

 

5. 일정기간 동안 이용이 없을 경우 컴퓨팅 자원 사용 용의가 없는 것으로 인지하여 사용자에게 통지 후 부여된 계정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6. 선정된 신청자 중에 이탈자(일정기간 사용하지 않은 사용자 등)가 발생할 경우, 이용 대기자 명단 순으로 컴퓨팅 자원을 할당할 계획입니다.

 

7. AI R&D 그랜드 챌린지 대회에 참가 신청자는 대회 기간 동안에 서비스 제공 사업자를 통해 별도 계정이 부여될 예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