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달랩 종다리 이야기

섬유 산업의 인공지능 - 현재와 미래의 응용분야

Computer Science/인공지능
반응형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십시오.

https://emerj.com/ai-sector-overviews/artificial-intelligence-in-the-textile-industry-current-and-future-applications/

 

Artificial Intelligence in the Textile Industry – Current and Future Applications | Emerj

This article explores AI use-cases in the textile industry, including machine vision for fabric and weave error detection, inventory management, and...

emerj.com

섬유 산업의 인공 지능 - 현재와 미래의 응용 분야

2019 년 2 월 13 일 최종 업데이트, Raghav Bharadwaj 발행

Raghav는 Emerj에서 컨텐트 리드로 일하고 있으며, 주요 산업 분야를 다루고 연구를 수행합니다. Raghav는 로봇 공학에 개인적인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Frost & Sullivan 및 Infiniti Research와 같은 연구 회사에서 근무했습니다.

공유 대상 :

링크드 인 지저귀다 페이스 북 이메일

의류 및 섬유 제조는 역사적으로 노동 집약적 산업왔다 , 세계 최대 규모의 패션, 의류 및 의류 브랜드의 몇에서 본  자사 제품의 상당 부분은 등 중국, 인도, 방글라데시, 베트남 등 아시아 국가에서 제조 가지고 .

동쪽으로의 섬유 제조업의 이주는 아시아 국가들 (특히 중국 ) 에서 노동 비용이 상승하기 시작한 지난 수십 년 동안 일어났습니다 . 업계에서 산업 자동화의 보급률  증가함에 따라 과거 및 실시간 운영 데이터에 액세스 할 수있는 섬유 제조업체는 AI를 활용하여 효율성을 높이고 직원들의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독자는 섬유 제조 산업에서 인공 지능 응용 프로그램의 채택이 아직 이르다는 것을 알아야하며, 몇 가지 유스 케이스가 있지만 (많은 부분을 아래 섹션에서 살펴 보았 음), 널리 보급 된 것으로 보이지 않습니다 인공 지능은 선진국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대신, 우리는 오늘날 섬유 산업 분야에서 인공 지능을 적용 할 가능성과 향후 2 ~ 5 년 동안 산업 분야에서 AI가 수행 할 수있는 가능성을 탐구합니다.

아래의 기사를 현재 및 미래의 응용 프로그램으로 나누어 기업 및 사례를 개별적으로 검토하여 비즈니스 가치를 탐구했습니다.

(이 기사는 섬유 및 직물 응용 분야에 대해서만 다루며 패션에 대해서는 다루지 않을 것입니다. 유행에 관심이있는 독자 는 Fashion에서 AI 기사 전체 기사를 읽을 수 있습니다 .)

현재 응용 프로그램

Cognex - 패브릭 패턴 검사

1981 년 Boston에 설립되어 현재 1000 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하고있는 Cognex Corp.은 머신 비전 시스템, 소프트웨어 및 센서의 미국 제조업체입니다. 이 회사는 직물 업계에서 패브릭 패턴 인식을 위해 맞춤 제작 된 머신 비전 기반의 Cognex ViDi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Cognex는 Cognex ViDi 플랫폼이 직조, 편직, 편조, 마무리 및 인쇄와 같은 패브릭 패턴의 측면을 자동으로 검사 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이 회사는 또한 플랫폼을 제조 시스템에 통합하기위한 개발 기간이 필요하지 않으며, 훌륭한 원단 샘플을 미리 정의 된 이미지를 사용하여 교육 할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출처 - vision-systems.com

서면 작성 당시 Cognex의 ViDi 기술의 성공적인 사용 사례 목록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기술이 연구 개발 단계 또는 파일럿 단계에 있거나 현재 고객이 이름으로 식별 할 수있는 권한을 부여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