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적인 마케팅 - 하이네켄
논평 비평 그리고 생각반응형
사람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줄 수 있는 마케팅은 바로 성공의 다른 말일것이다.
연예인이 나와서 춤추고, 맥주한잔 마시는 광고보다는 다양한 사람들이 같이 참여해서 재미있게 즐기고, 약간의 감동도 줄 수 있는 그런 마케팅이 우리나라에서도 한번쯤은 진행되었으면 좋겠다.
그런데...
상사가, 윗사람들이 이해를 해줄까?
그것이 한계점이다. 그것만 넘도록 해보자.. 성공할 수 있다.
반응형
'논평 비평 그리고 생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국내환경과 대립되는 세계트랜드 (0) | 2010.03.22 |
---|---|
게임등급위원회와 구글과의 대립 - 국내법이 국제적흐름과 어떻게 조화를 이뤄야 할까? (0) | 2010.03.22 |
현명한 돈벌기 - 시간과 노력과의 싸움 (0) | 2010.03.22 |
앱스토어와 아이폰의 폐쇄적 서비스 마케팅의 성공요인은.. (0) | 2010.03.22 |
뉴스앵커,뉴스캐스터의 역활과 정의 (0) | 2009.04.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