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달랩 종다리 이야기

종달랩 블로그에 구글웹분석, 구글광고를 넣어보았다.

종달랩 사업현황/Working Diary
반응형

어제 마케팅 관련 교육을 들었다.


마케팅에 대해서 전무한 나의 지식을 높이기 위해서 듣기는 했지만, 원론적이라고 이해해버린 나의 무지를 다시 한번 느꼈다.


내가 잘 모르는 분야에 대한 이해도가 생각보다 낮은것 같다. 나중에 잘하는 사람을 뽑아서 쓰긴 해야 겠지만, 어쨌든 좋은 말 들었다고 생각했다.


지난주에 들은 창업관련된 교육에서도 마케팅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한것이 생각나고 웹페이지의 통계활용에 대해서 이야기 한것이 생각나서 구글웹분석을 신청하고 관련 코드를 블로그에 넣었다.


그리고, 혹시나 도움이 될까 해서 구글에드센스(광고)도 넣어보았다.


아직 광고가 노출은 되지 않는데..(내가 잘못한건가??)


혹시 오신 분들중에 이상한 점을 발견하시면 코멘트 주시면 제가 커피로 사례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반응형